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요즘 다들 건강문제에 관심이 많은 시기이기도 하고 건강에 있어서는 특히 장이 중요하다는 상식은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장에 유익균이 많고 장이 건강한 사람은 면역력이 뛰어나고 수명도 길고 뇌도 건강하다는 연구결과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우울증, 조울증, 아토피, 비염 같은 문제들이 장과 연관되어 있다는 연구도 많구요.

 

저는 건강체질은 아니라 여러가지 건강기능식품을 좀 많이? 챙겨 먹는 편인데 오늘은 평소 자주 먹는 듀오락 유산균에 대해 적어볼께요.

평소에 배변활동은 원활하지만 가끔씩 변비도 생기고 장에서 꾸르륵하는 소리도 자주 나는 편이라 유산균은 이것저것 번갈아가며 계속 먹는 편이고 아이도 아토피와 비염이 있어 유산균은 빠지지 않고 먹고 있어요.

유산균은 아이허브에서 사기도 하고 약국에서 사서 먹기도 하는데 듀오락 골드는 약국에서 추천 받아 구입한 제품입니다.

듀오락은 쎌바이오텍 제품으로 장끝까지 살아가는 듀얼코팅된 유산균으로 유명합니다.

듀오락 제조사인 쎌바이오텍은 코스닥에 상장된 회사로 예전에 이 회사 주식을 살까말까 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저는 65일분 세트로 구입을 해봤는데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가격이 13만원입니다.

30일분도 따로 판매하는데 6만5천원입니다.

가격은 약국마다 조금씩 다르니 단골 약국에서 사시거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종종 하니 할인할 때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듀오락 골드의 하루 섭취량은 1일 2포구요.  2포를 먹으면 1포에 2.5g 씩 총 5g을 섭취하면 됩니다.

유산균 53%, 비피더스균 47% 비율로 배합되어 있고 프리바이오틱스와 비타민도 부원료로 들어가 있는데 이는 아주 소량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총 60포 2박스, 10포 1박스 해서 총 130포가 들어있어요.

10포짜리는 세트 구성이라 추가 덤으로 들어있는 것 같네요.

 

프로바이오틱스수는 2포에 660억 마리 이상 들어 있고 보장균수는 최소 50억 마리 이상이네요.

성분표 상 원료명 및 함량은 사진 참조하시구요. 

세계 특허 듀얼코팅 기술을 적용했고 100% 한국산 유산균, 맞춤형 복합균주를 포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통 안에 10봉씩 비닐에 포장되어 있어 얼마나 먹었는지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가루로 되어 있고 맛은 살짝 오렌지맛?이 납니다.

성분표 보니 오렌지맛 분말이 들어가 있네요.

 

듀오락 골드는 실온보관 생유산균이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유산균 중에 냉장유통되는 제품들도 있고 아닌 것들도 있는데 높은 온도에서 유산균이 죽어버릴 수도 있을 것 같아 유산균은 무조건 냉장보관하는 편입니다. 

듀오락 골드는 세계특허 듀얼코팅 기술로 위산과 담즙산에 죽지 않고 장끝까지 살아간다고 하는데 그래서 실온보관을 해도 되려나 싶기도 하구요. 일단 실온보관으로 유통되니 실온보관해도 상관없을 것 같네요.

 

아이가 먹는 어린이 유산균 듀오락 얌얌입니다.

츄어블 타입으로 80정 들어있고 하루 2정씩 40일분이고 공식홈페이지 가격은 4만원입니다.

아연과 비타민D가 들어간 듀오락 얌얌 플러스도 있지만 저는 비타민D는 따로 챙겨주기에 듀오락 얌얌으로도 충분할 듯 합니다.

모양은 복숭아 같은 하트 모양이고 맛은 우유가 살짝 들어간 요구트르맛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네요.^^

 

듀오락 얌얌은 제가 구입했던 제품은 보장균수가 10억 이상인 제품인데 업그레이드 되었나봐요.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니 하루 투입 균수 240억에 보장균수 20억으로 바뀌었네요. 

균주배합비율은 유산균 67%, 비피더스균33% 입니다. 어린이 맞춤형 100% 한국형 유산균으로 듀오락 다 른 제품들과 동일하게 실온보관 가능하고 장까지 살아가는 듀얼코팅 생유산균입니다. 

 

평소에 저희 아이는 듀오락 얌얌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먹긴 하지만 아토피가 올라올 때는 가끔씩 듀오락 ATP 를 먹이기도 한답니다. 

듀오락  ATP 제품도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아토피, 비염 있는 어린이 유산균으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아이가 아토피로 고생할 때 도움을 많이 받아서 지금도 아토피가 올라올 때면 듀오락 ATP를 먹입니다.


평소 면역력이 약하고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 관리가 필요한 아이들은 듀오락 얌얌 시도해 보세요.

일단 맛이 요구르트 사탕 맛이라 싫어하는 아이들이 별로 없을 것 같아요.

프로바이오틱스 수에 집중하시고 싶으시면 어른들 먹는 제품인 듀오락 골드를 먹어도 좋을 것 같구요.

 

어른들은 듀오락 골드 제품 드시면 면역력 강화와 장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하고 저도 가족들도 유산균 먹고는 화장실에 좀 더 잘 가는 편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유산균 구입하시기 전에 샘플을 구해서 몇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저 같은 경우 오히려 유산균을 먹었을 때 변비가 생기고 화장실 가기가 불편했던 제품들도 있어서 신중히 선택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남들한테는 잘 맞지만 저한테는 별로인 제품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오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공지사항